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 ‘민트 리프트’ 세미나 진행 … 시술 선보여
2025-11-07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 ‘민트 리프트’ 세미나 진행 … 시술 선보여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이 지난 10월 31일 ‘민트 리프트 글로벌 트레이닝 노르딕 세션’ 세미나를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스웨덴, 노르웨이 등을 비롯한 노르딕 지역의 유럽 의료진 총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은 강의와 함께 민트실을 활용한 리프팅 시연을 선보였다.
송 원장은 사용하는 민트실 종류와 이유, 실에 따른 디자인과 활용법 등을 설명하며 직접 시연을 진행했다. 시술 후 생길 수 있는 상황부터 해결 방법 등 실 리프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뤘다.
시술 시연은 총 2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첫 번째는 식스핏 리프팅으로 얼굴 실 리프팅을 시연한 가운데, 부작용을 줄이면서 시술을 하는 방법과 함께 실 리프팅의 고정력을 최대화하는 타이 테크닉을 선보였다.
두 번재에는 큐피드 리프팅으로 이중턱 리프팅 시연이 이루어졌다. 지방 흡입과 민트의 이지실을 이용, 이중턱을 교정하는 디바인성형외과 만의 특화된 방법으로 이목을 이끌었다.
민트 리프트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한스바이오메드에서 선보이는 실 리프팅에 활용되는 민트실로, 현재 아시아와 북미 및 유럽 등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디바인성형외과 송선호 원장은 “실 리프팅에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민트실을 바탕으로 이번 민트 리프트 글로벌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고 만족스럽다. 앞으로도 한국의 우수한 성형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널리 알리고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747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