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는 5년 연속 25%내외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률을 달성하며, 안정적인 재무상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 7개의 해외법인과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조직공학 R&D 뿐만 아니라, 재생의학 관련 신 의료기술분야의 R&D 투자를 시작하며 인류의 건강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장률
30%
최근 4년간 매출 성장률
매출액
670억원
19년 9월 기준
특허 출원·등록
55건
19년 9월 기준
임직원 수
378명
19년 9월 기준
국내 1호 조직은행 설립
2005년 한국식품의약안전처(MFDS)으로부터 국내 1호 조직은행 설립 허가
당시 국내에 인공장기 등 조직공학과 관련된 연구를 하고 있는 기업이나 연구기관, 대학 등 여럿 있었으나 조직은행으로 설립허가를 국내 1호로 받았습니다. 특히 인체조직이식재를 무균상태로 보관. 관리할 수 있는 클린룸과 이에 따른 전문 인력을 가진 전문기업으로 조직은행 설립허가를 받아 국내 인체조직이식 관련 사업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국 FDA 등록
2002년 미국 FDA(미국식품의약품안전청)에 등록
미국 FDA의 경우, 외부 감사 기관을 통해 정기적인 현장 감사(품질관리 및 생산시설 및 생산 라인,안전성 등을 점검)를 실시하는데 당사 한스바이오메드㈜는 “세계 최고 시설을 갖춘 인체조직이식재 연구 생산 기관” 이란 평을 받았습니다.
세계일류상품 인증기업
2002년, 2010 산업자원부에서 주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한스바이오메드㈜가 세계 일류상품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인체조직이식재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수출주도형 명품기업임을 인정받은 결과 입니다.
최고 시설의 조직공학 연구소 보유
2002년 6월 첨단
조직공학 연구소 준공
총 50억 원의 공사비가 투입된 한스대덕연구소는 3,600평의 부지 위에 연건평 800평(현재 1800평)의 연구소동과 생산시설 등을 갖추고 1층에서는 인공유방 등 Silicone Polymer 관련 제품들을 연구,생산하고 있으며 2층은 피부이식 복원관련 제품 3층은 인체 이식용 뼈 관련 제품을 연구.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스대덕연구소에서는 인체 이식용 피부로 무세포진피층 가공 기술을 국내에서는 처음 세계에서 두 번째로 상용화에 성공함으로써 국내에도 조직공학 관련 독자적인 기술경쟁력을 확보하였습니다. 또 국내의 취약한 조직공학산업을 국제적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산업으로 발전시키고 국민 건강 수호와 수입 대체를 위해 국내 보급 및 해외 수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2009년 10월, 업계 최초 코스닥에 상장
우수한 인력과 안정적인 투자 자금을 확보해 기업의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였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개발된 피부 및 뼈 이식용 제품들은 우수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점차 외국 제품을 대체하면서 수입 대체 효과는 물론 미국, 유럽은 물론 남미, 아시아, 중동지역까지 수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