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 에스테틱 에브리씽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2022-02-21
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 에스테틱 에브리씽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한스바이오메드는 실리프팅 브랜드 민트리프트가 2022 에스테틱 에브리씽 어워드에서 4년 연속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에는 ▲Top medical thread device ▲Top Aesthetic company ▲Top Aesthetic Professional Team 총 3개 부문에서 early winner로 선정됐다.
에스테틱 에브리씽은 전 세계의 미용 및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10년 이상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네트워크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투표 받을 수 있는 창구를 오픈해 한 해 동안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한 전문가와 회사에게 상을 수여한다.
민트리프트는 지난 2014년 안면조직고정용으로 식약처(MFDS)의 허가를 받은 리프팅 전용실이다. 더불어 미국 FDA 510(k), 유럽 CE인증, 중국 CFDA 허가를 받는 등 현재 전 세계 40여국가로 수출되는 제품이다. 또한 한국을 포함해 중국, 독일 등 총 10여개 국가에서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특허기술로 제작된 이 제품은 심미적 요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통증과 외상을 최소화하면서 환자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등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의미 있는 치료법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의료진 및 환자들과 협력하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출처 : https://mdtoday.co.kr/news/view/1065602623296381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