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대한리프팅연구회와 ‘MINT 119’ 서비스 제공
2022-09-30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대한리프팅연구회와 한스바이오메드는 협업해 ‘민트리프트’ 제품을 사용하는 의사들에게 케어서비스 ‘MINT 119’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민트리프트는 몰딩 방식으로 처리돼 얼굴에 주입하면 자연스럽게 녹는 특수실로 제작됐으며, 360도 양방향으로 나선형의 돌기가 나 있는 것이 특징인 PDO 리프팅 실이다.

대한리프팅연구회와 한스바이오메드는 민트리프트 이용자들에게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리프트 시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협업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MINT 119는 민트 제품을 사용해 리프팅 시술을 받은 이후 부작용이나 기타 문제점 등에 대해 병원에 의문을 제기한 경우, 의료인이 한스바이오메드의 채널을 통해 해당 사례들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하는 소통의 창구이다.

MINT 119를 통해 접수된 내용들은 대한리프팅연구회에서 HCP(전문의료인) 의료 자문을 구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이에 따라 민트리프트를 사용하는 의료인들은 보다 안전한 리프트 시술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환자 또한 더욱 심화된 애프터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민트이샵을 통한 온라인 접수처로 무선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한스바이오 마케팅팀에 유선으로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를 마치면 대한리프팅연구회에서 고견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는 것보다 하나의 채널에서 민원을 모으는 것이 의료진과 시술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민원에 대한 답은 F&A를 제작해 민트이샵 사이트에 업데이트하는 등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의료인들을 위한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한스바이오메드, 대한리프팅연구회와 ‘MINT 119’ 서비스 제공 (mdtoday.co.kr) 
목록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