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파마, 1차 탈모 포트폴리오 세미나 성료
2023-02-10

한스파마, 1차 탈모 포트폴리오 세미나 성료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한스파마는 지난 8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한 ‘1st Alopecia Portfolio Round Table Meeting(이하 APR)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APR은 한스파마의 R&D연구진이 참석해 자사 특허성분 USF 71의 모유두세포, 모발줄기세포 효능 연구 결과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회장 안상태 원장(리영클리닉), 부회장 최경희 원장(주앤클리닉), 김경봉 대표원장(여의도 로하스의원)이 참석해 탈모 치료 시장의 트렌드와 앞으로의 전망, 환자 니즈에 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탈모치료학회에 따르면 국내 잠재적 탈모인구는 1000만명에 달하며 각종 탈모케어 관련 시장 규모는 연 4조원대로 추산된다. 한스파마의 모회사 한스바이오메드는 국제 학술논문지 리제너레이티브 테라피(Regenerative Therapy)에 개재된 회사의 줄기세포 배양액 연구논문에서 세포재생, 염증감소 등에 유의미한 줄기세포 배양 기술과 대량 배양 공정 시스템 확립을 입증했다.

한편 한스파마는 최근 두피 케어 전용 제품 개발에 성공해 2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출처: 한스파마, 1차 탈모 포트폴리오 세미나 성료 (mdtoday.co.kr)

목록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