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이중턱·목주름 개선 탄력밴드 ‘엘라텐스’ 출시
2024-01-04
한스바이오메드, 이중턱·목주름 개선 탄력밴드 '엘라텐스'출시

한스바이오메드는 안면 조직용 실리프팅 ‘민트 리프트’를 개발, 출시했으며 민트 리프트에 이어 안면성형용 실리콘 탄력밴드 ‘엘라텐스’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엘라텐스’는 미세실리콘을 감싼 브레이딩(Braiding) 형태의 폴리에스터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에 만져지는 이물감이 적다는 장점과 수술 후 실제 인대 역할을 하면서 평균 5년 이상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주기적인 재수술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강한 탄성이 있어 늘어났다가 줄어든다는 장점을 통하여 깊은 피부층에 주입해도 이물감 및 통증이 적으면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실의 길이가 55~85cm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부위 및 시술이 가능하며, 브레이딩(Braiding) 기법으로 견인력과 바늘 내부에 고정링을 추가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생체역학적 특성 및 적합성 테스트에서도 타사 대비 우수한 결과를 입증하였다.

새로운 미용성형 제품 브랜딩 론칭 마케팅을 목표로 안면 및 이중턱, 바디 부위별 시술 효과와 실의 인장력 및 견인력을 입증하기 위한 시술 방법을 연구 개발할 예정이다.


출처: 한스바이오메드, 이중턱·목주름 개선 탄력밴드 ‘엘라텐스’ 출시   < 제약 < 기사본문 - 라포르시안 (rapportian.com)
목록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