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파마, 신규 스킨부스터 ‘클라디에 플러스 솔루션’ 2종 출시
2024-08-19
한스파마, 신규 스킨부스터 ‘클라디에 플러스 솔루션’ 2종 출시
[바이오타임즈] 한스바이오메드(주)의 자회사인 (주)한스파마(대표 김근영)가 히알루론산(HA) 기반 신규 스킨부스터 2종 ‘클라디에 디 플러스(klardie D+)’와 ‘클라디에 알 플러스(klardie 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디에(klardie)는 한스파마가 2022년에 런칭한 바이오 뷰티 브랜드로, 병의원용 스킨부스터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기존 클라디에의 병의원용 제품 라인 ‘셀업 솔루션’을 리뉴얼한 ‘플러스 솔루션’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들이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사용자가 빠르게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유효 성분의 함량과 용량을 크게 개선했다.
‘클라디에 디 플러스’는 PDRN, 펩타이드, 비타민 등 복합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과 전반적인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클라디에 알 플러스’는 트라넥사믹애씨드, 클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의 4가지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한스파마 관계자는 ‘클라디에 디 플러스와 알 플러스는 자사의 축적된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각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제품들을 지속해서 개발 및 출시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한스파마, 신규 스킨부스터 ‘클라디에 플러스 솔루션’ 2종 출시 - 바이오타임즈 (biotimes.co.kr)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