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 해외의료진 대상 민트리프팅 라이브 세미나
2024-09-23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 해외의료진 대상 민트리프팅 라이브 세미나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이 지난 7월 ‘제4회 MINT WORLDWIDE EXPERT MEETING(이하 M.E.M) & LIVE SEMINA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한스바이오메드㈜가 주최한 이번 제4회 M.E.M 심포지엄에는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미용 및 성형 분야 전문의 약 200명이 참석해 각국의 의료진들이 자신만의 실리프팅 방식과 접근법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심포지엄 다음 날에는 소수의 디렉터를 중심으로 라이브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이날 임영빈 원장은 해외 콜롬비아, 멕시코에서 방문한 약 25명의 의료진에게 실리프팅 강의를 진행했으며 민트리프트 라인업을 활용한 다양한 부위별 실리프팅 방식과 접근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론 강의 후에는 2건의 Live Demonstration을 통해 이론을 실제 임상 필드에서 적용하는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참석한 해외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 원장은 “민트리프트는 이지, 파인, 쁘띠, 미니, 픽스 등 다양한 세부 라인업이 있고, 실의 길이, 굵기, 코그의 형태와 방향 등이 다르다”며, “제품별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시술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적합한 실을 사용해야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해외에서 방문한 25여 명의 의료진들이 이론 교육과 더불어, Live Demonstration 코스를 통해 보다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실리프팅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참석한 해외 의료진들의 열기를 통해 대한민국 의료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출처:
더왈츠클리닉 임영빈 원장, 해외의료진 대상 민트리프팅 라이브 세미나 < 기타 < 뉴스 < 기사본문 - 메디소비자뉴스 (medisobizanews.com)
목록으로